잠재 고객 세대가 귀사를 위해 일해야 함

2020. 6. 14. 06:43카테고리 없음


잠재 고객 세대가 귀사를 위해 일해야 함



기성세대와 신예 창업자들에게 가장 관심 있는 것은 많지 않다.


리드 생성이 없으면 기업은 살아남을 수 없다.


다행히도, 다음 기사는 독자들에게 성공적인 리드 생성 전략을 짜는 것에 대한 조언을 주기 위해 작성되었다.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만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리더가 될 것이다.


당신의 광고가 다음 번 광고처럼 보이거나 현란한 치사함으로 압도적으로 보이도록 만드는 것을 피하라.


제안서를 항상 사실적이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최대한 정직하게 지내서 신뢰를 쌓으십시오.




항상 보유하고 있는 리드가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중복된 리드는 순익에 좋지 않다.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할수록 중복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


가장 많은 노출을 얻으려면 대상 리드의 각 개수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지역 행사를 준수하십시오.


예를 들어 부동산을 팔면 곧 있을 웨딩쇼를 볼 수 있다.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집을 구해야 하니까, 식탁을 차리고 네가 무슨 일을 하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줘! 당신이 관심을 가질 만한 사건들을 찾으려면 신문과 온라인에서 찾아봐라.




현지 리드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이들 그룹에는 리드를 교환하는 다양한 비즈니스맨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것에 의해 창조된 가능성은 놀랄 수 있다.


리드로도 대응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그룹 단위로 영업 기회를 찾아 제안서를 받아 보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하이퍼로컬이라면, 당신은 이러한 그룹들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한 사업체가 고객을 돕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이름을 줄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리드 생성 일정을 사용하십시오.


리드 생성 노력이 너무 집요하면 리드는 종종 무시한다.


일정이 좀 더 프로페셔널해 보일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같은 사람들에게 여러 번 호소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들이 그것을 구독할 수 있는지 확인해라.


구독은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신의 비즈니스 블로그를 체크아웃하고 당신이 게시한 것들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준다.


이는 기존 고객 기반에서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추가 방법이다.


블로그는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모든 사이트의 페이지에 대한 실행 요청이 명확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팔든 소비자들은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간결하고 페이지를 탐색하기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현재 고객이 귀사를 어떻게 발견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전에 방문한 웹 사이트를 검색하려면 Google Analytic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가 가져다 줬어? 포럼 게시물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언급하고 방문자들을 당신에게 데려다 주었는가? 그들이 어디에서 왔든 더 많은 단서를 찾기에 좋은 장소일 것이다.




어떤 경제에서든 잘 되는 사업을 만들고자 하는 독자들은 리드 세대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배울 필요가 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소스를 찾을 수 없을 때, 그들의 향후 노력은 불확실할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사업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